내 인생의 목표 중 하나는 미국의 모든 지정에서 운영하는 것입니다. 나는 지난 여름에 벤과 우리의 도로 여행을했을 때 일리노이에서 정말로 달렸다. 그러나 오늘 나는 시카고에서 뛰었고, 나는 이번에는 뱅으로 목록을 지정했다고 느꼈다!

Meghann, Leslie, Emily, Beck, Jenn, Evan, Theodora는 물론 호텔 로비에 모여서 다른 사람이 따뜻함을 때리고 16 마일을 달리기 전에 깨어있었습니다. Meghann과 Leslie는 시카고를위한 훈련을 받고 있습니다. 시카고는 조직 된 마라톤 1 주일 전부터 훈련 루틴이 현재 동일한 다양성에 있습니다. 환상적인 일을 했습니까?
내 최신 비디오

Jessica Simpson Memoir- 공개 서평
Jessica Simpson의 새 책 – Open Book의 리뷰. 가수뿐만 아니라 기업가는 트릭을 흘리며 뒤에서 그녀의 회고록에서 모두 놀라움을 느낍니다.

Audible Book의 리뷰 -Jessica Simpson은 스스로 읽습니다! 또한 오디오 버전을 얻을 때 Perk Tunes가 있습니다!

더 많은 비디오

6 분의 0 초, 5 초

다음
우리가 낯선 사람 리뷰가되기 전에
09:42

살다
00:00
08:21
06:05

달리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1.) 새로운 장소를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2.) 새로운 친구들을 이해하십시오.

달리기, 음식 및 삶에 대해 동료 블로그 작가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우리는 분명히 서로에 대한 사고 프로그램을 얻었고 내가 좋아했던 것뿐만 아니라 사고 프로그램을 받았습니다.

사전 운영 나는 커피와 TJ의 땅콩 버터가 채워진 프레즐을 먹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장기적으로 조직하지 않았기 때문에 사전 계획된 연료는 없었습니다. 나는 간식을 위해 프레즐을 가져 왔고 어젯밤 달리기를 위해 게토레이를 선택했습니다.

나는 수면 룸메이트를 일어나지 않기 위해 화장실에서 조용히 먹어야했다!

우리는 물 위의 호수 경로에서 달려갔습니다 (상황에서 “호수”가 당신을 암시하지 않았습니다). 도시에서 빛나는 태양이오고 나오는 태양은 화려했으며 우리가 사진을 멈췄을뿐만 아니라 화려했습니다.

우리가 시간을 통과 할 수 있었기 때문에 16 마일은 매우 빨리 갔습니까? 나는 지금 달리기 그룹 백 하우스를 발견하고 싶다.

나는 일정에 따라 16 마일의 훈련을 받았지만, 내가 마을 밖으로 나올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나는 그것이 손실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이 그룹이 함께 달리는 것을 발견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그들은 내가 폭발했을뿐만 아니라 나를 일상적으로 유지했다.

달리기 후 우리는 잠바 주스에 꿀벌이 늘어선 우리의 두 사람. 나는이 장소와 함께 소비되기 위해 사용했지만, 나만의 놀라운 스무디를 만들기 시작한 이후로 이루어졌습니다. 내 자신의 스무디는 오늘 아침에 선택이 아니었기 때문에 나는 오리지널 스무디 사랑으로 돌아가서 기뻤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낡고 땀이 나고 활용 된 피트니스 센터의 옷에서 16 마일을 달린 것처럼 냄새가 나기 때문에 샤워로 향했습니다. 그게 그들이 있었기 때문에.

스무디는 건강한 살아있는 서밋 아침 식사에 도착할 때까지 나를 조금 올렸습니다. 그들은 당신의 크림 치즈 테이블을 개발하고 당신이 훌륭하거나 풍미있는 믹스를 할 수있었습니다.

나는 이것이 브런치 축하 행사를위한 매우 사랑스러운 개념이라고 믿는다!

시카고 깊은 식사 피자는 점심 식사 메뉴에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에 베이글과 계란으로 가볍게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아침 식사에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내가 선호하는 블로그 작가 인 앤과 Katy 옆에 자리를 잡을 수있었습니다! Anne은 저에게 많은 우려에 대답하고 있으며 진정으로 감사합니다.

아침 식사 후 찬드라와 나는 의회 호텔을 떠나고 포장하기 위해 우주로 향해야했다. 소문은 귀신이 많으며 이야기가 나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마침내 시카고 깊은 식사 피자가 많이 예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나는 신났다! 나는 여행 할 때 지역 진미를 먹는 것을 좋아합니까?

우리는 호텔에서 Gino ‘s East로 걸어 갔다. 내가 달리지 않을 때는 새로운 장소를 걷는 것을 좋아합니다. 우리는 다시이 방법에 대한 사진을 다시 멈췄다.

지노의 이스트 피자 가이아!

장식은 매우 재미 있었고 사람들은 식당의 벽에 자국을 남길 수있었습니다.

이 서비스는 정말 훌륭했으며 우리 웨이터는 매우 유용하고 친절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환상적인 식사 경험이었습니다!

추가 슈퍼 추가 된 특권은 환상적인 비즈니스와 공유했습니다. 우리 그룹은 점심 식사를 위해 악명 높은 깊은 식사 피자를 함께 먹으러 갔다. 나는 음식 블로그 작가들과 함께 식사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훌륭한 음식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카메라를 꺼낼 때 이상하게 보지 않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시작하기 위해 가정용 스타일 샐러드를 주문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초점은 진정 으로이 놀라운 피자에 있어야합니다. 우리는 결국 채식 피자 하나를 얻게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나의 시금치 피자. 그들은 약 45 분이 걸리지 만 기다릴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각각의 조각을 가지고 있었고 어떤 것이 더 나은지 선택할 수 없습니다. 빵 껍질은 항상 피자에서 내가 선호하는 부분 이었으므로 이것은 저에게 특히 놀라운 경험이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했다. 이것은 확실히 최고의 피자 경험이었습니다E가 있었다.

빵 껍질은 두껍고 무겁지 않고 맛이 좋았습니다. 거의 옥수수 가루 품질을 가진 것이있었습니다. 다시, 나는 그것을 좋아했다.

점심을 먹은 후 우리는 호텔로 돌아가서 물건을 얻고 지하철로 향했다. 내 비행기는 오후 5시 30 분에 있었고, 다른 작업뿐만 아니라 이메일을 따라 잡기 위해 일찍 도착하기를 원했습니다.

불행히도, 보안 라인은 매우 느리게 부진했으며 비행 전에 남은 30 분 동안 웹을 구입할 가치가 없었습니다. 대신, 나는 기다리는 동안 얼음을 섭취하고 무릎을 착빙했습니다. 나는 오늘 아침 달리기에서 아프다! 장기간 후 얼음 목욕을 시작할 생각이지만 용기가 있는지 이해가 안 돼요. 우리는 볼 것입니다.

나는 비행기 샐러드를 샀다

그리고 내 장식 가방에서 간식을 가져 왔습니다…

나는 현재 공중에서 40,000 피트에서 블로깅을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말의 경험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작곡하고 싶은 경험이 있지만,이 출판물이 오래 걸리기를 원하지 않으므로 내일 표면 할 것입니다.

나는이 초콜릿 칩 쿠키를 먹고 낮잠을자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시간대를 버리고 싶지는 않지만 다리가 피로로 아프고있을뿐만 아니라 매우 피곤합니다. 16 마일을 달린 후 항상 플립 플롭에서 걸어 다니는 조합은 내 몸이 비명을 지 릅니다.

내 공기 매트리스 침대에 도착하기를 기다릴 수 없습니다!

통합 문서를 보내주세요

구하다

공유는 돌보고 있습니다!